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즈윌 [오늘도나는] 가사 CCM찬양추천

영혼의 쉼

by 슈슈샤르망 2019. 7. 25. 01:20

본문

안녕하세요 이제 막스토리 시작한 새내기 입니다.^^

노래는 너무좋은데 가사를 몰라서 따라 부르기힘드시죠?

 


오늘은 ccm곡 히즈윌 6집에 나오는 "오늘도 나는" 이란 곡 가사를 올려드릴께요!


오늘도 나는 쉽게 흔들리고 작은 일에도 마음은 무너지고
감사하기 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나는 아직도 어린아이 같죠...

나를 볼 때면 너무 부족해서 못난 내 모습 가리고 살고 싶은데 내 안에 계신 주님 날 일으키시고 빛으로 한걸음 용기내게 하시죠.

주님의 사랑을 믿고 또 주님의 완전하심을 배우며 걸음마를 떼는 아이처럼 흔들려도 다시 걸어갑니다

주님의 사랑을 믿고 또 주님의 완전하심을 배우며 믿음으로 사는 게 어려워도 오늘도 나는 자라는 중이죠

나를 볼 때면 너무 부족해서 못난 내 모습 가리고 살고 싶은데 내 안에 계신 주님 날 일으키시고 빛으로 한걸음 용기내게 하시죠

주님의 사랑을 믿고 또 주님의 완전하심을 배우며 걸음마를 떼는 아이처럼 흔들려도 다시 걸어갑니다..

주님의 사랑을 믿고 또 주님의 완전하심을 배우며 믿음으로 사는 게 어려워도
오늘도 나는 자라는 중이죠
오늘도 나는 자라는 중이죠.

https://youtu.be/1eD1jVtCyuQ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 때 노래를 들으면 마음의 평안이 오죠!

저는 노래듣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히즈윌은 주로 우리내 삶에서 느낄 수 있는 마음들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좋은 노래있으면 ccm뿐 아니라 가요도 올리겠습니다!

그럼 안뇽~~♡

#히즈윌6집 #오늘도나는 #ccm #ccm가사 #찬양추천 #오늘도나는가사 #영혼의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