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광덕 공주 글로벌회개영성교회 주변 카페 숲너울

영혼의 쉼

by 슈슈샤르망 2021. 5. 20. 14:26

본문

안녕하세요 슈슈샤르망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건강 잘 지키고 계신가요? 봄에서 여름으로 바뀌는 계절이라 그런지, 춥다가 덥다가 그러는데 감기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저는 비오는 날이면 관절이 많이 아픈데요. 다음엔 관절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드리고, 오늘은 일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가 집순이라 밖을 잘 나가지 않는 편인데요.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보았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도 핫한 곳인데요. 제가 생각했던 곳과는 다르긴 했지만 바깥이 보이도록 유리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장소는 천안 글로벌회개영성교회를 지나 광덕사 쪽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길따라 가면 되는데요. 길이 좀 불편하더라구요. 자차가 없으면 갈 수 없는 곳이였어요.
주소는 공주로 되어있어서 천안사람도 많이 가고 공주사람도 많이 오는 곳이에요!! 가는 길이 좀 험해서 그것이 좀 아쉽네요.


한창 봄꽃이 피어오르는 날이 가서 그런지 주변에 꽃이 많아서 그냥 드라이브만으로도 힐링이 되어 좋았답니다.







큰 유리창으로 밖을 내다볼 수 있게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는데요 앞에는 수영장이 있네요.
물에 들어가고 싶은 충동이 ^^



코로나로 인해서 테이블당 거리두기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테이블이 너무 커서 서로 대화하기가 좀 그렇긴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자몽에이드와 녹차맛 음료, 케이크 하나를 시켰습니다. 저는 카페가면 커피를 잘 안마셔서 무조건 자몽에이드거든요. 오늘은 다른거 시켜야지 다짐하고 가지만, 막상 시키려고 하면 역시나 자몽에이드를 시켜요..ㅠ 저번에 괜히 다른거 시켰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무조건 자몽에이드입니다. 그 카페에 자몽에이드가 맛이없으면 무조건 맛없는 카페가 됩니다^^; 음료는 엄청 맛있다고 할 순 없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주문한 것을 기다리면서 앞에 꽃이 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한참 음료수를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밖에 나가보았습니다. 그냥 특별한건 없구요 수영장만 있더라구요. 2층 옥상도 가봤는데.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은 가기가 무서울 것 같아요. 함께 갔던 지인분도 갔다가 얼른 내려오고 저도 사진하나 찍고 내려오는데 올라갈 땐 괜찮았는데 내려오면서 좀 무섭더라구요.

꽃이 너무 이쁘죠.
역시 인간이 만든 인테리어보다,
자연이 더 아름다운 것 같아요!!


오랜만에 카페가서 음료도 마시고, 꽃 구경도 해서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제가 살고 있는 천안 광덕  글로벌회개영성교회 주변에는 요즘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집순이인데 자꾸 인스타나 블로그를 통해서 카페들을 접하니 한번 맛들리면 끝이 없는데 우짜면 좋을까요 ^^ 그래도 가끔은 힐링해줄 필요가 있으니까!~~


자연과 함께 있어 힐링이 되는 숲너울이였습니다! 자차 있으신분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천안광덕공주글로벌회개영성교회주변카페숲너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